건강하고 맛있는 한식을 맛보세요

당신은 얼마나 자주 완전히 만족스럽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습니까? 그래서 저는 한국 음식을 좋아합니다. 배를 채우고 힘을 줍니다. 게다가 맛있습니다. “완전히 만족스럽다”는 말은 당신의 식욕이 만족스러웠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다른 물기를 먹을 수 없습니다. 수박 한 조각은 완전히 만족할 수 있습니다. 식사를 오래 전에 먹었다면 말입니다. 그 식사는 기름지고 짠 음식으로 영양가가 낮은 음식으로 구성되었을 수 있습니다.

소금과 지방으로 심장을 상하게 하거나 빈 탄수화물로 배를 채우지 않고 배를 채우는 한 끼를 마지막으로 먹은 것이 언제였습니까? 당신이 그것에 대해 정직하다면 아마도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인정해야 할 것입니다.

한국 음식은 맛있고 다채롭고 고기가 풍부하지만 다른 요리와 달리 몸에 영양을 공급하기도 합니다. 한국식 바베큐를 먹는 것은 고기 한 조각을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잎으로 싸고 작은 마늘 조각으로 양념을 하기 때문에 정말 눈을 뜨게 할 수 있습니다. 옆에는 유산균이 풍부한 프로바이오틱스 김치와 비타민 C가 풍부한 청양고추를 항상 먹습니다. 최고의 반찬은 멸치의 일종인 ‘뮬치’입니다. 칼슘, 단백질, 오메가 어유가 풍부하고 짠맛이 납니다. 실제로 몸에 좋은 육포를 먹는 것과 같습니다.

김치에 대해 한 마디 더: 이 재료는 놀랍도록 몸에 좋으며 모든 종류의 김치를 만듭니다. 양배추뿐만이 서울오피 아닙니다. 한국인은 무엇이든 발효시킬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김치가 익숙하지 않다면 조언 한마디: 처음에는 낯설고 낯설지만 두 번 먹으면 김치 없이 살고 싶지 않을 것이다. 사실 일부 한국 사람들은 김치 없이는 못 산다고 하는데 반말이다.

한국 음식과 서양 음식의 가장 큰 차이점 중 하나는 디저트입니다. 일반적으로 과일 한 접시와 함께 차갑고 상쾌한 계피차 한 잔이 제공됩니다. 이것은 미각을 깨끗하게 하지만 과일 때문에 영양가도 풍부합니다. 한국 식당에서 맛볼 수 있는 가장 무거운 디저트는 팥과 설탕이 들어간 으깬 얼음의 일종인 “팟 핑수”입니다. 설탕은 몸에 좋지 않지만 적어도 치즈 케이크처럼 동맥을 막지는 않습니다.